할렐루야 !  
남도교회 Home Page 개설을 축하! 드리며 만만세 입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제1 청년부와 회원 여러분의 가정과 일상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또한 사도행전 퀴즈대회를 주관한 제 1 청년부 변치훈 회장과 회원여러분의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9월 16일 실시한 사도행전 퀴즈대회 참가 소견을 외람되게 몇자 적어 봅니다.
저희 제 1 남전도회에서는 퀴즈대회에 대비하여 엄청난(?)준비와 예행연습(?)들을 여러분들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했었는데도 패자부활전에서 마저 아쉬은 낙방을 하고 말았습니다.  당일 대예배후 삼익 아파트 3동 쉼터에서 최창선집사님, 강신호 집사님과 예상되는 문제들을 하나하나 체크했는데도 실력이 모자랐습니다.베드로와 바울 사도의 사역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체크했는데 인명,지명,이적 내용들이 비슷비슷 하고 또 헬라어(그리스어?)로 되어 있어서 발음하기도 까다롭고 외우기도 혼선이 되더라구요( 패자는 유구무언 이라고 하였는데~).
하여튼 아굴라,아블로,아가야, 아드리아, 아레오바고, 루스드라,드로아,두란노,수리아,기리기아,브로고로,니가노르,유스도,유두고 등 많이 헷갈리었습니다.
퀴즈문답이 아니고 시험문제로 출제 했더라면 수석합격(?)이 되었을 것입니다( 뭬야! 제가 무슨 대단한 님(X)이라고 !. 어디까지나 희망상일 뿐입니다. 용서!^.^).특별히 여전도회 권사님 여러분 대단하시고 퀴즈왕! 이십니다.  사도행전 이해에 많은 도움들이 되었습니다.졸필 너무 만리장성이 되었네요. 널리 이해 바랍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