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    임

1.낮예배 후에 각급 전도회 월례회 모입니다.(사업계획 제출 요)

2.제2여전도회 헌신예배:오늘 오후예배 시간에 드립니다.(오후 순서 참고)

3.동계수련회 안내:
   청년 1부 - 2월 29일 오후~3월 1일, 파주 유일랜드에서
   청년 2부 - 2월 11일~13일 목감기도원


❍ 일반소식

1.축 결혼:김선영양(김현복장로, 서순분권사 장녀)과 장재우군의 결혼식이  2월 14일(토) 오후 6:00에 강남 노보텔 엠버서더 웨딩홀에서 있습니다.
   (약도 - 게시판에)

2.축 졸업:곽희종 전도사님의 신대원 졸업식이 11일 11시 총신 양지 캠퍼스에서 있습니다.



                      #성남 영광교회에서 온 편지 (시각 장애자의 모임)#

할렐루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당회장 유병근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에게 문안을 드립니다. 귀 교회에서 매월 기도와 전도비(오만원)로 후원해 주시니 무보수로 시각장애인 특수교회를 목회하는 성역에 큰 도움과 기쁨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과 당회장 유병근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에게 진심으로 갑사를 드립니다.

영광교회 12월 소식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12월 17일 수요일 오후에 서울 시내 어느 교회에서 장로님 한 분이 방문을 했습니다. 미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창세기부터 시작하여 한 장씩 공부하던 교역자 처의 강해를 마친 후에 미리 통고를 받은 대로 평소와 같이 오후에 교역자 처의 안내로 걷기 운동을 하지 아니하고 장로님을 기다리다가 다시 예배를 드렸습니다.
장로님이 쌀 10킬로그램, 미원, 다시다, 설탕, 화장지 등 20명분에게 줄 선물을 가게에서 직접 구입하여 교인들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방문객이 없는 쓸쓸한 성탄에 큰 기쁨과 선물이 되었습니다.

2. 12월 25일 오전 11시에 일반 기성교회처럼 성탄 축하 예배를 드렸습니다. 24일 밤 11시부터 전철에 나가서 구걸하던 교인들이 무거운 발걸음으로 교회에 모이기를 시작하여 교회에서 마련한 떡국을 많이 먹고 새벽 성탄 축하 예배를 드린 후에 2시경에 교인 집집마다 기쁜 소식을 새벽송으로 전해 주었습니다. 눈이 오지 아니하여 조금은 아쉬웠지마는 시원한 새벽공기를 마시면서 가까운 데는 도보로 먼 곳에는 자동차로 즐겁게 다녔습니다. 25일 오전 11시에 성탄 축하 예배를 마친 후에 집사님 한분이 생일 케익을 사 오셔서 같이 박수치며 노래를 불러 예수님 탄생을 축하했습니다. 시각 장애인 교인들이 모시고 있는 연로하신 여덟 분 부모님에게 5만원씩 성탄의 선물로 위로해 드렸습니다.

3. 지금까지 특수교회를 목회할 수 있도록 기도와 선교비로 후원해 주신 것을 하나님과 귀 교회에 제삼 감사드립니다. 행 20장 35절에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고 하신 주 예수님의 말씀대로 귀 교회와 당회장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이 영육 간에 큰 은혜를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하나님의 뜻을 따라 계속하여 특수교회를 목회 할 수 있도록 내년에도 기도와 전도비로 후원해 주시기를 앙망합니다.

사랑과 평강의 하나님께서 새해에도 귀 교회와 당회장 유병근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과 함께 계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삼가 기원합니다.

2003년 12월 31일 수요일 대한 예수교 장로회(합동)
성남노회 영광교회 목사 김성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