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중고등부 선생님들은 매주일 중고등부 예배후에 성경암송(네비게이토 성경60구절 암송카드)을 한다.
특히, 이 점에 있어서, 매주일 선생님들께 죄송한 마음, 내지는 교사교육차원에서 함께 성경공부를 해야한다는 바램이 있지만, 서로 시간이 맞지 않아, 나름 애로사항이 있다.

허나, 선생님들 모두 매우 적극적으로(?) 성경암송을 하고 있는데, 그 중에 어떤 선생님은 한글이 아닌 영어로 암송을 하고 있고, 발음 또한 기가막히다. 이 점에 있어서, 나는 그 선생님의 발음이 부럽다. 후에 들은 얘기지만,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온 이래로, 영어의 달인(?)이 되었다는 얘기가 있지만, 네이티브 못지 않은 실력임에는 분명한 것 같다.^^ 특히, 그의 발음 중, John~~(잔~),이러면서, 시작될 때, 느껴지는 나름대로의 포스가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술술~ 막힘없이, 단숨에 성경을 암송해 간다. 

헌데, 이 선생님뿐만 아니라 다른 선생님들 모두 대단한 내공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건 다음에 하나씩 올리도록 해야겠다.

우리 중고등부 선생님들, 한 주간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시면서, 새로운 힘들을 공급받으실 수 있기를 바라구요, 축복합니다. 그런 차원에서, 이번주 성경암송 말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기도, 요한복음15:7]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개혁개정판).
    If you remain in me and my words remain in you, ask whatever you wish, and it will be given you(NIV). 

2.[기도, 빌립보서4:6-7]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개혁개정판).
    Do not be anxious about anything, but in everything, by prayer and petition, with thanksgiving, present your requests to God.
   And the peace of God, which transcends all understanding, will guard your hearts and your minds in Christ Jesus(Niv).

   이상. 한주간도 평안하세요~^^